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빅뱅에서 우주의 시작 부분에는 특이성이 없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이슈에산다 2020. 1. 27. 18:15

본문


거의 모든 사람들이 빅뱅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에게 다음과 같은 문장을 완성하라고 요청하면 "처음에는 ...이있었습니다."라는 대답이 많이 나옵니다. 가장 보편적 인 것 중 하나는 "특이성"인데, 우주의 모든 물질과 에너지가 한 곳에 집중된 시간을 말합니다. 우주의 온도, 밀도 및 에너지는 임의적이고, 무한히 높으며, 시간과 공간 자체의 탄생과 일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사진은 잘못 일뿐 아니라 우리가 받아들이지 않는 날짜로부터 거의 40 년이 걸립니다! 우리는 뜨거운 빅뱅과 관련된 특이성이 없었으며, 장소와 시간이 전혀 태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것과 알고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오늘날 우주를 보면, 은하가 다양한 방향으로 모든 방향으로 채워져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우리는 또한 은하가 멀수록 멀수록 우리로부터 멀어 질수록 더 빠르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것은 우주를 통한 개별 은하들의 실제 움직임 때문이 아닙니다. 공간의 웹 자체가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1922 년 알렉산더 프리드먼 (Alexander Friedman)이 일반 상대성 이론에 의해 처음 시작한 것으로 1920 년대에 에드윈 허블 (Edwin Hubble)과 다른 사람들의 연구에 의해 완전히 확인되었다. 우주의 양이 증가함에 따라 밀도가 떨어집니다. 또한 되돌아 보면 우주는 더 조밀하고 따뜻하고 균일 해졌다.


당신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왔다 갔다한다면, 당신은 우주에서 몇 가지 중요한 변화를 느끼기 시작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


중력이 별과 은하계를 가질만큼 큰 무리로 물질을 끌어들일 시간이 충분하지 않은시기에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우주가 너무 더워서 중립적 인 사람들이 형성 될 수없는 곳으로 왔습니다.

원자의 핵조차도 분리 된 곳에서

반물질이 자발적으로 형성되는 곳,

개별 양성자와 중성자가 쿼크와 글루온으로 분리되는 곳.

 


각 단계는 젊고 작으며 밀도가 높고 따뜻한 우주를 나타냅니다. 마지막으로, 뒤로 계속 이동하면, 우주의 모든 물질과 에너지가 한 점, 즉 특이점을 포함하기 때문에 이러한 밀도와 온도가 무한한 값에 도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 설계된 빅뱅은 뜨겁고 밀도가 높고 개발 도상국이 아니라 물리 법칙이 무너지는시기를 나타 냈습니다. 그것은 공간과 시간의 탄생이었습니다. 그것은 우주 전체를 자발적으로 획득하는 방법입니다. 그것은 빅뱅과 관련된 특이성 인 창조의 최종 행위였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정확하고 과거에 우주가 임의로 높은 온도에 도달했다면, 오늘날 우리가 관찰 할 수있는 것의 명확한 서명이있을 것입니다. 등이 매우 큰 빅뱅의 잔류 광선 (마이크로파 방사)에서 온도 변동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보는 변동은 빛의 속도에 의해 제한됩니다. 우주의 수평선과 작은 규모에만 나타납니다. 자기 단극과 같이 초기부터 고 에너지 우주 구조의 잔재가있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도 변동은 특유의 빅뱅 예측보다 1 ~ 3 만 회에 불과합니다. 수평선 위의 변동은 WMAP 공간 관측소와 플랑크에 의해 실제로 확인됩니다. 그리고 자기 모노폴과 다른 초고 에너지 유물에 대한 제한은 매우 엄격합니다. 이 누락 된 시그니처는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주는 이러한 높은 온도에 도달 한 적이 없습니다.


대신에 가파른 한계가 있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꿈꾸는 거대한 에너지에 도달하는 뜨겁고 조밀 한 상태에서 임의로 벗어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우주를 얼마나 유효하게 가고 묘사 할 수 있는지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1980 년대 초, 우리 우주가 뜨겁고 조밀하며 팽창하고 냉각되고 물질과 방사선으로 가득 차기 전에 팽창으로 버블 링되고 있다고 믿어졌습니다. 세계 인플레이션의 단계는 우주가


우주 자체에 내재 된 에너지로 채워질 것입니다.

그로 인해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되고

우주가 수평이되도록

모든 곳에서 같은 특성을 가지고

작은 양자 변동으로

모든 규모로 스트레칭.

그런 다음 인플레이션이 끝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이전에 우주 자체에 내재했던 에너지를 물질과 복사로 변환하여 뜨거운 빅뱅으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임의의 뜨거운 빅뱅으로 이어지지 않고 오히려 특이성이 발생할 수있는 규모보다 훨씬 수백 배 낮은 최대 온도로 이어집니다. 다시 말해, 특유의 특이성이 아니라 인플레이션 상황으로 인해 뜨거운 빅뱅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접근하고 측정 할 수있는 관측 된 우주에서 이용할 수있는 정보는 마지막 ~ 10 ^ -33 초의 팽창과 그 이후의 결과에 해당합니다. 인플레이션이 얼마나 오래 지속되었는지 묻고 싶을 때는 전혀 모른다. 그것은 적어도 10-33 초를 약간 넘을 것이지만, 그것이 조금 더 길거나 훨씬 더 길거나 무한정 지속되는 경우, 그것은 알려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알기가 불가능합니다.

댓글 영역